06
03

안녕하세요~! 존쌤과 아이들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찬양은 Danny Gokey 의 Masterpiece입니다.  
웅장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바로 들으러 가보실까요.


 

Danny Gokey - Masterpiece
Danny Gokey - 걸작 



Verse 1 

Heartbreaks a bittersweet sound
비통은 씁쓸하고 달콤한 소리라는 걸

Know it well
잘 알아요 

It's ringing in my ears
그것이 내 귓가에 울려요 

And I can't understand
그리고 나는 이해할 수 없어요

Why I'm not fixed by now
왜 나는 고쳐지지 않을까요

Begged and I pleaded
나는 간구하고 애타게 바래요

Take this pain but I'm still bleeding
이 고통을 받아주세요 저는 아직도 피가 멈추지 않아 아픕니다

Heart trusts you for certain
내 마음은 당신을 확실히 신뢰합니다.

Head says it's not working
하지만 머리로는 아직 이해가 안되요

I'm stuck here still hurting
나는 아직도 아픔에서 빠져나올 수 없어요

But you tell me
하지만 내게 당신은 말해줘요



Chorus

You're making a masterpiece
당신은 나를 걸작으로 만드는 중이라고

You shaping the soul in me
당신은 내 안에 영혼을 만들어가십니다. 

You're moving where I can't see
당신은 내가 보지 못하는 곳까지도 보십니다 

And all I am is in your hands
그리고 나의 모든 것은 당신의 손 안에 있습니다 

You're taking me all apart
당신은 나의 모든 부분을 살피십니다 

Like it was your plan from the start
처음부터 당시의 계획있었던 것처럼 말이죠 

To finish your work of art for all to see you're making a masterpiece
구원의 계획을 이루시기 위해 큰그림을 그리고 계십니다



Verse 2 

Guess I'm your canvas
나는 당신의 캔버스입니다 

Beautiful black and blue
아름다운 자비의 색깔들로 

Painted in mercy's hue
그림을 그려주시죠

I don't see past this
나는 과거를 보지 않지만 

But you see me now
당신은 나를 보고 있죠

Who I'll be then
그곳에 있을

There at the end
마지막 때에 있을

Standing there as
그곳에 서 있을 나를 



Chorus

Your Masterpiece
나는 당신의 걸작입니다

You're shaping the soul in me
당신은 나의 영혼을 빚어줘요

You're moving where I can't see
당신은 내가 볼 수 없는 곳으로 가고 있어요

And all I am is in your hands
그리고 나는 당신 안에 있어요

You're taking me all apart
당신은 내 모든 것을 가져가셨어요

Like it was your plan from the start
처음부터 당신의 계획이었던 것처럼요

To finish your work of art for all to see
이 모든 것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You're making a masterpiece
주님께서는 큰 그림을 계획하시고 있어요

You're making a masterpiece
당신은 날 걸작으로 만들고 계세요



Bridge 

Even though I'm hurting
내가 아픈것을 아셔도

I'll let you keep working
계속해서 일을 진행하시겠죠



Chorus 

You're making a masterpiece
당신은 걸작을 만드시기에

You're shaping the soul in me
당신은 나의 영혼을 만들어 가세요

You're moving where I can't see
내가 보지 못하는 곳을 움직이십니다.

And all I am is in your hands
그리고 내 모든것은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You're taking me all apart
당신은 내 모든 부분을 

Like it was your plan from the start
처음 당신의 계획처럼

To finish your work of art for all to see you're making a masterpiece
구원을 이루시기 위해 큰 그림을 보고 역사하십니다

You're making a masterpiece
당신은 걸작을 만드시는 분

I'll be your masterpiece
당신의 걸작이 되길 원합니다


어떠셨나요?? 
코러스의 웅장한 멜로디, 그리고 Danny Gokey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나님을 여러분을 사용하여 걸작을 만들고 계십니다! 
이 사실을 늘 잊지 않고 살아가는 여러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