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1

여러분 안녕하세요 john ccm입니다 *^_^* 
요즘 날씨도 우중충하고 코로나때문에 걱정되서 나가지 못하고 있죠 ㅜㅜ
이런 세상 속에서 여러분은 삶에서 예수님을 드러내고 살고 있나요? 
오늘 소개할 곡은  “I Believe in Jesus”라는 North point kids의 찬양입니다. 
믿음은 우리의 삶에서 드러나야 할 것입니다. 
그럼 “I Believe in Jesus - North Point Kids” 시작합니다!


 

“I Believe in Jesus - North Point Kids” 

Verse 1

I’ve got a song that is burning inside my heart
나의 마음속에는 뜨거운 노래가 하나 있어요

I wanna tell everybody just who You are
나는 그저 모두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말해주고 싶어요



Pre Chorus

Cause I once was lost  but now I’m found
왜냐하면 나는 한때 방황했지만 이제는 돌아왔어요

I once was blind but I see now
나는 한때 보지 못했으나 지금은 볼 수 있어요



Chorus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gonna sing it
나는 찬양할래요 

I’m gonna sing and shout
나는 찬양하고 외칠래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singing
나는 찬양해요

I believe
난 믿어요

You set me free
당신이 날 자유롭게 해줬다는 것을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Verse 2

I've got a song that is burning inside my heart
나의 마음속에는 뜨거운 노래가 하나 있어요

I wanna tell everybody Just who You are
나는 그저 모두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말해주고 싶어요

Yes I do
정말 말해주고 싶어요



Pre Chorus


Cause I once was lost but now I’m found
왜냐하면 나는 한때 방황했지만 이제는 돌아왔어요

I once was blind but I see now
나는 한때 보지 못했으나 지금은 볼 수 있어요



Chorus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gonna sing it
나는 찬양할거에요

I’m gonna sing and shout
나는 찬양하고 외칠래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singing
나는 찬양해요

I believe
나는 믿어요

You set me free
당신이 날 자유롭게 해줬다는 것을



Refrain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Bridge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I believe in
나는 믿어요



Chorus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Son of God who came for us
우리를 위해 오신 하나님의 아들

He gave His life on the cross
그가 십자가에서 목숨을 내주셨어요

Then He died and rose again
그는 죽으셨고 다시 살아나셨어요

That’s what I believe
그게 제가 믿는 것이에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gonna sing it
나는 찬양할 거에요

I’m gonna sing and shout
나는 찬양하고 외칠래요

I believe in Jesus
나는 예수님을 믿어요

I’m singing
나는 찬양해요

I believe You set me free
당신이 날 자유롭게 해줬다는 것을



Refrain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Lift your hands and shout His name
손을 들고 그의 이름을 찬양하세요

Sing and dance ‘cuz Jesus saves!
노래하고 춤추세요 예수님이 구하십니다!


 North Point Kids의 “I Believe in Jesus” 잘들으셨나요?
우리의 모습이 하나님 안에서 세상과 구분되길 바랍니다 ㅎㅎ
다음에도 멋진 곡을 들고 오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