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안녕하세요~ 존쌤 블로그의 강민준입니다~

오늘 노래는 내 삶을 이끄시는 은혜 가득한 하나님을 노래하는 곡입니다!

오늘 노래를 통해서 여러분이 주님의 은혜를 조금이라도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I knew I was broken, but there was no one that I could tell, mmm
나는 내가 고장났다는 것을 알아요, 그러나 그것을 말할 사람이 없어요

Praying felt like I was throwing pennies in a wishing well
기도는 마치 소원성취를 위해 페니를 던지는 것처럼 느껴져요

And I started believing I was cursed to carry this weight
그리고 나는 이 무게를 짊어져야 한다는 저주를 받았다고 믿기 시작했어요

I was listing the reasons of why I should walk away
나는 내가 왜 나아가야 하는지 이유를 나열하고 있어요

Until grace called my name
은혜가 내 이름을 부를 때까지 

Oh,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오, 나는 내가 자유로워질 수 있을지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me
은혜가 나를 찾을 때까지

Until grace broke these chains
은혜가 이 사슬을 끊을 때까지

Oh,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오, 나는 내가 자유로워질 수 있을지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Your grace found me
은혜가 나를 찾을 때까지, 당신의 은혜가 나를 찾았어요

Would you help me welcome my friend from Rascal Flatts
Rascal Flatts에서 오는 내 친구를 환영해주는 것을 도와주시겠어요?

I might be looking at a future full of question marks, mmm
나는 미래를 물음표로 가득 찬 것으로 보고있어요, 음 

But I don't have to have all of the answers if You have my heart, oh
하지만 당신이 나의 마음을 품는다면 나는 더 이상 그 해답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되요

In You, I'm finding redemption a little more with every breath
당신 안에서, 나는 숨쉴 때마다 구원을 찾고 있어요

Brand new like the morning and I'll never forget that
아침과 같은 완전한 새로움을 나는 잊을 수 없어요

Until grace called my name
은혜가 내 이름을 부를 때까지

Oh,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오, 나는 내가 자유로워질 수 있을지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me
은혜가 나를 찾을 때까지

Until grace broke these chains
은혜가 이 사슬을 끊을 때까지

Oh,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오, 나는 내가 자유로워질 수 있을지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Your grace found
은혜가 나를 찾을 때까지, 당신의 은혜가 나를 찾았어요

Your grace found me, oh
당신의 은혜가 나를 발견했어요 오

You came like a force of nature
당신은 자연의 섭리와 같이 찾아오세요

Knocked down every wall I made
나의 벽을 모두 허무시는 주님

You rescued my soul when I thought there was no escape
당신은 나의 영혼이 어려움 가운데 있을때 나의 영혼을 구출해 주셨어요

You came like a force of nature
당신은 자연의 섭리와 같이 찾아세요

Knocked down every wall I made
나의 벽을 모두 허무시는 주님

You rescued my soul when I thought there was no escape
당신은 나의 영혼이 어려움 가운데 있을때 나의 영혼을 구출해 주셨어요

Until grace (Woo)
은혜 까지 (우)

Oh (Tell 'em, Tauren)


Until grace (Until grace) called my name (Called my name)
은혜가 나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까지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I didn't know)
나는 내가 자유롭게 될줄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me
은혜가 나를 찾을때 까지

Until grace (Until grace) broke these chains (Broke these chains)
은혜가 나를 둘러싼 사슬을 부수기 전까지

Oh,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I didn't know I could be free)
오 나는 내가 자유롭게 될줄 몰랐어요

Until grace found, Your grace found me
은혜가 나를 찾을때까지, 당신의 은혜는 나를 찾았어요

Oh, Your grace, Lord, oh, thank You, Jesus, yeah
오 당신의 은혜, 주여, 오, 감사해요, 예수님, 예

Your grace found me (Yeah, ooh)
당신의 은혜는 나를 찾았어요


Tauren Wells와  Gary LeVox의 Until Grace! 어떠셨나요?

주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함이 차오르지 않으신가요?

이 노래를 듣는 그 시간이 여러분이 그동안 모르고, 혹은 잊고있던 주님의 은혜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그런 시간으로 쓰여지길 소망합니다~~!!

그럼 안녕~~!! 다음에 봐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