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0

안녕하세요 ~ 존쌤과 아이들입니당 ~~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 Urban Rescue의 Open Hands라는 곡을
소개할거에요 ~

자 ~ 그럼 ~ 
Urban Rescue의 Open Hands를 들을 준비 되셨나용 ~ ?

우리가 사는 삶에서 꼭 한 번은 들어주셨으면 하는 찬양을 어디 한번 들어보실까용 ~ ?


 

Urban Rescue - Open Hands



I'll never catch Your light
난 절대 주님을 못 만나요

Living with knuckles white
불안한 마음으로 살 때,

Keeping My firsts held tight
주먹만 꽉 쥐면서 살 때 말이죠

I'll never touch Your heart
나는 당신의 마음에 절대 안 들 거예요

Or take in all You are
주님 안에 온전히 있지도 못하죠

Trying to hide my scars
내 상처를 숨기면서 산다면요

I'm letting go of holding on
붙잡고 있는 다 내려 놓아요

 

Here I am with open hands
이 곳에 나는 손을 벌리고 있어요

I have nothing left to prove
나는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God I give it all to You
주님, 당신에게 드릴

Empty me of everything
나의 모든 것을 비워 주세요

Till there's nothing left but You
당신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요

I just want to live for You
나는 오직 당신을 위해서 살고 싶어요 

With open hands
모든 것을 주님께 맡겨요

Open hands
주님께 맡겨요

With open hands
모든 것을 주님께 맡겨드려요

Open hands
주님께 맡겨드려요



I'm finally giving up
저는 결국  단념할거예요

I'm placing all my trust
내 모든 믿음을 드립니다 

Into a higher love
더 높은 사랑을 위해서요

You're dreaming bigger dreams
당신은 더 큰 꿈을 꾸고(가지고) 계십니다

You have a plan for me 
당신은 나를 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And though I cannot see
제가 볼 수 없을지라도요

 

Here I am with open hands
여기 나는 손을 벌리고 있습니다. 

I have nothing left to prove
제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God I give it all to You
주님은 나에게 모든 것을 주십니다

Empty me of everything
모든 것으로부터 나를 비워주세요

Till there's nothing left but You
당신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I just want to live for You
저는 당신을 위해 살기를 원합니다

With open hands
다 주님께 맡깁니다 

Open hands
주님께 맡깁니다 

With open hands
모든 것을 주님께 맡깁니다 

Open hands
주님께 맡깁니다 

 

 

My hands for Your glory
주 영광을 위해 살겠습니다

My hands for Your glory
주님을 위해 살겠습니다.

Lifted high, lifted high to You
높이 들어 올려요 주님께 높이 들어 올립니다

My life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한 나의 삶

My life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한 나의 삶

All of me, all of me for You
나의 모든 것은, 나의 모든 것은 주님을 위한거에요

My hands for Your glory
주 영광을 위해 살겠습니다.

My hands for Your glory
주님을 위해 살겠습니다.

Lifted high, lifted high to You
높이 들어 올려요 주님께 높이 들어 올립니다

My life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한 나의 삶

My life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한 나의 삶

All of me, all of me for You
나의 모든 것은, 나의 모든 것은 주님을 위한거에요

 

Here I am with open hands
여기 나는 손을 벌리고 있습니다

I have nothing left to prove
제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God I give it all to You
주님은 나에게 모든 것을 주십니다

Empty me of everything
모든 것으로부터 나를 비웁니다

Till there's nothing left but You
당신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I just want to live for You
저는 당신을 위해 살기 원합니다

With open hands
모든 것을 주님께 맡깁니다

Open hands
주님께 맡깁니다

With open hands
모든 것을 주님께 맡깁니다

Open hands
주님께 맡깁니다


이번 찬양은 어떠셨나요?
찬양 가사처럼 우리의 모든 삶을 주님께 맡기면서 살기를 원합니다.
이번 한 주도 주님을 생각하면서 살아가요 ~

지금까지 JOHN선생님과 아이들이었습니당 ~ !! 감사합니당~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