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2

우리는 한없이 연약하여 계속해서 넘어지고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존재 입니다.
고통스러운 삶에서 절망하고
희망을 잊은지 오래된 우리에게
우리의 하나님이
자신의 힘을 부어주시고
안식을 내려주심에 다시 일어나
하나님을 찬양하고 알리며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Building 429 - Assurance
이란 찬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Building 429 - Assurance



When skies grow dark I will not fear
하늘이 어두워져도  나는 떨지 않으리

This is the part where You draw near
그때에 주님이 가까이 계실 것이기에

The very place where light steps in
주님의 빛이 비치는 곳에 

And works all things for good again
선한일이 다시 시작될 것이다



I have this assurance
나는 확신이 있어

Mountains are moving
산이 움직이고 있고

Though I may not see
보지 못해도

My heart will believe
나의 마음은

In who You are
주님을 믿어

You're still my healer
당신은 나의 치료자

Blessed redeemer
복된 구원자

Beginning and end
시작과 끝

My hope and defense
나의 희망, 요새

Is who You are
이것이 당신이니이다.



This battleground shall be the place
이 전장이 그 장소일지니

I find the power of endless praise
끝없는 찬송의 힘을 찾고

In every fight, I'll lift my hands
모든 전투속에서 손을 듭니다

You'll work all things for good again
당신이 모든것을 회복하십니다

You'll work all things for good again
당신이 모든것을 수복하십니다






I have this assurance
나에게는 확신이 있어요

Mountains are moving
산들이 움직일 수 있다는 믿음을

Though I may not see
비록 나는 보지 못하겠지만

My heart will believe
나의 마음은 믿게 될 거에요

In who You are
당신이 누구인지



You're still my healer
당신의 여전히 나의 치료사입니다

Blessed redeemer
구원자여 복이 있을지어다

Beginning and end
처음과 끝이신 분

My hope and defense
나의 희망이시자 방패이신분

Is who You are
바로 당신입니다



My trust and my confidence
나의 믿음이시자 나의 자신감이십니다

They shall not be overwhelmed
적들에게로부터 무너지지 않을 겁니다

Your power and Your faithfulness
당신의 힘과 당신의 충실함

They shall not be overwhelmed
그들에게 절대 압도되어서는 않습니다



I have this assurance
나는 확신이 있습니다

Mountains are moving
산들이 움직일거라는 믿음이

Though I may not see
비록 나는 보지 못하겠지만

My heart will believe
나의 마음은 믿을겁니다

In who You are
당신이 누구인지



You are my healer
당신은 나의 치료자이십니다

My blessed redeemer
구원자여 복이 있을지어다

Beginning and end
처음과 끝이신 분

My hope and defense
나의 소망이자 방패이신 분

Is who You are
그분이 예수님이십니다

I have this assurance
나는 확신이 있습니다

I have this assurance 
예수님을 확실히 믿습니다.


산을 움직이시는 하나님
치료자 이신 하나님이
나의 편이시다는것을 믿고
모든 상황 속에서 그의 역사하심에
담대히 나아가는 삶을 
살아가기를 축복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