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3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JOHN선생님과 아이들입니다!!

오늘 함께 나눌 찬양은 Building 429그룹의 'Fear No More' ccm입니다!!!
밝은 찬양 속 담담하게 하나님께 고백하는 가사를 묵상하며 함께  들어보실까요??


 

Building 429 - Fear No More

I'm wishing I could see the finish line
나는 결승선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Where it ends, where it lands
정착할 수 있는 끝이 보이는 

Guess I lost my vision when the pain set in
아픔이 내게  들어왔을때 내 비전을 막아섰어요.

Can I believe when I don't see?
내가 보지 못했는데 믿을 수 있나요?

Can I really let it be out of my hands?
내 손 밖에 있는데도 믿을 수 있을까요?

When it's out of my hands
나의 손에 있지 않아도 말이죠

This isn't what I'd choose
나라면 이 선택을 절대 하지 않겠지만

But it's where I'm finding You
이곳에서 주님을 찾게 되네요.

When I'm broken and undone
내가 연약하고 부족할 때

Your mercy's just begun
당신의 자비가 막 시작되었어요.

You overcome my doubt
당신은 내 의심을 없애주십니다.

Your hands are reaching out
당신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You hold me through the storm
당신은 폭풍속에서도 날 붙잡아 주셔요.

And I will fear no more
그러니 난 더이상 무섭지 않아요.

And I will fear no more
더이상 무섭지 않아요.

(And) I will fear no more
나는 무섭지 않아요.

I can't look into the future but
나는 미래를 볼 수 없지만

I know where You have been
나는 주님께서 어디에 계셨는지 알아요.

Before me, after, and always within
나보다 이전에, 이후에, 그리고 매 순간마다요.

But can I believe when I don't see?
하지만 내가 보지 못해도 나는 믿을 수 있나요?

Can I really let it be out of my hands?
내 모든 것을 주님께 드릴 수 있나요?

'Cause it's out of my hands, oh
왜냐하면 나의 것은 주님께 있으니까요, 오

This isn't what I'd choose
나라면 이 선택을 절대 하지 않겠지만

But it's where I'm finding You
이곳에서 주님을 찾게 되네요.

When I'm broken and undone
내가 연약하고 부족할 때

Your mercy's just begun
당신의 은혜가 시작되었죠

You overcome my doubt
당신은 나의 의심을 사라지게 해줘요.

Your hands are reaching out
도움의 손길을 느낄 수 있어요.

You hold me through the storm
당신은 나를 폭풍우 속에서도 붙잡아줘요.

And I will fear no more
그러니 나는 두렵지 않을거에요.

And I will fear no more
나는 무섭지 않을 거에요.

(And I will fear no more)
(나는 두렵지 않아요)

I'm not giving up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I'm giving in
저의 모든 것을 드려요.

To what You've planned
당신이 계획하신 그대로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하여

Not giving up (I'm not giving up)
포기하지 않아요. (나는 포기하지 않아요)

I'm giving in (I'm giving in)
나의 것을 모두 드려요.(나의 것을 모두 드려요)

To what You've planned
당신이 계획하신 그대로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해서

I'm not giving up, oh
저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오

It's for Your glory
당신의 영광을 위한 것이니까요.

This isn't what I'd choose
나라면 이 선택을 절대 하지 않겠지만

But it's where I'm finding You
이곳에서 주님을 찾게 되네요.

When I'm broken and undone
내가 연약할 때 완벽하지 않을 때

Your mercy's just begun
당신의 자비가 시작되었습니다.

You overcome my doubt
당신은 저의 의심을 없애줍니다.

Your hands are reaching out
당신의 도우심의  손길을 바랍니다.

You hold me through the storm
당신은 폭풍 속에서 날 잡아 주실 것입니다.

And I will fear no more
그리고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And I will fear no more
그리고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And) I will fear no more
(그리고)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I will never give, I will never give in)
저는 결코 주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I will fear no more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And I will fear no more
그리고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I will never give, I will never give in)
저는 결코 주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I will fear no more
저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찬양 잘 들으셨나요??
찬양 가사처럼 매일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을 붙들며 살아가는 삶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월 한달도 하나님 안에서 힘차게 살아가시길 소망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JOHN선생님과 아이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