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
금방 또 돌아온 JOHN 쌤과 아이들입니다 !!
오늘 저희가 소개해 드릴 곡은
Hillsong Young & Free의 Never Have I Ever입니다 ~

 Hillsong Young & Free의 Never Have I Ever 라는 곡은  다가오는 여름의 뜨거움을
날려줄 만큼 신나고 강렬한 느낌이 가득한 곡이랍니다.

같이 들어보실까요 ~~~?


 

Yeah-yeah, yeah-yeah
예-예, 예-예

I was running wild, fell in love with the chase
나는 미쳐가고 있었고, 추격에 푹 빠져있어요

I've been up and down and all over the place
나는 여기저기서 오르락내리락 흔들렸어요

Wasting all my days and nights
나의 낮과 밤에 낭비하는 것에

Never feeling satisfied (yeah-yeah, yeah-yeah)
만족감을 느끼지 않아요(예-예, 예-예)

Putting on a smile, I was keeping it fake
나는 미소를 지으며 거짓인 채로 있었어요.

But there's no imitating what I've found in Your grace
하지만 주님 은혜 안에서 찾은 것은 형식적이지  않았어요

All the things I left behind
내가 남겨놓은 모든것이

Are shadows, now I've seen the light (yeah-yeah, yeah-yeah)
그림자들이고, 빛을 볼 수 있어요(예-예, 예-예)

In my head and my soul
나의 생각과 나의 영혼과

My heart, my all
나의 마음과 나의 모든 것을​

I know that I know, know, know, oh
나도 알아요, 알아요,알아요, 오

Never, never have I ever
절대, 나는 절대 가진적이 없어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이런 좋은 사랑을 찾은 적이 없어요, 이렇게 좋은 

Never, never am I ever
꼭 함께 할 거예요

Ever getting over living with You
당신과 함께 살거예요

Nothing will change it
무엇도 그것을 바꿀 수 없어요

All I can say is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

Never, never have I ever
이런 사랑은 정말 처음이에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이런 좋은 사랑을 찾은 적이 없어요, 이렇게 좋은 

I've got a million reasons why I can't be the same
내가 똑같을 수 없는 만가지의 이유가 있어요

You've got me looking forward, never turning my gaze
당신은 내가 앞을 보게 하고, 절대 내 시선을 돌리지 않으시죠

Forever, God, it's You and I
하나님 영원히 저와 당신 뿐입니다.

Together 'til the end of time (yeah-yeah, yeah-yeah)\
시간이 끝날때 까지 함께에요

In my head and my soul
내 머리와 내 영혼

My heart, my all
내 심장 ,모든것

I know that I know, know, know, oh
난 알아요 알아요 알아요 오 !

Never, never have I ever
절대 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이런 좋은 사랑을 찾은 적이 없어요, 이렇게 좋은 

Never, never am I ever
절대 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Ever getting over living with You
당신과 함께 갈 거예요

Nothing will change it
아무것도 바꾸지 못해요

All I can say is
전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

Never, never have I ever
절대 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이런 좋은 사랑을 찾은 적이 없어요, 이렇게 좋은 

Your love is patient, love is kind
사랑은 오래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Your love is never hard to find
당신의 사랑은 찾기 어렵지 않아요

Forever I am Yours and You're mine
영원히 나는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나의 것입니다.

All right, all right, oh-oh-oh
좋아,좋아,오-오-오

Never, never have I ever
절대,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너무 좋은 사랑을 발견했네요,너무 좋은 사랑을

Never, never am I ever
꼭 함께 할거예요

Ever getting over living with You
당신과 함께 살거예요

Nothing will change it
무엇도 그것을 바꿀 수 없어요

All I can say is
내가 다시 고백할 수 있는 말은

Never, never have I ever
절대,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Ever found a love so good, so good
이런 좋은 사랑을 찾은 적이 없어요, 이렇게 좋은 

Never have I ever, no
절대 가져본 적 없어요, 이런 사랑을

Oh, never have I ever, no
오, 절대 예수님보다 더 큰 사랑은 없어요


Hillsong Young & Free 의 Never Have I Ever 어떠셨나요?
오늘 하루도 찬양 가사처럼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하루가 되시길 기도할게요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