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여러분 안녕하세요!!!
JOHN CCM이 돌아왔습니다!!!

하루하루 살아간다는게 정말 힘들고 피곤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신나는 찬양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Chris Tomlin - Satisfied 입니다!!!
피곤한 출근길에 들으면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Chris Tomlin - Satisfied

I count my blessings one by one 
우리가 받은 복을 하나 하나 세어보아요 

Your goodness in my life
당신의 선하심이 제 삶에 녹아 들어있어요

How could I ask for more?
어떻게 제가 더 바랄 수 있을까요?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Verse1

All the mountains that I ascend
제가 오른 모든 산들

They leave me empty time and time again
그들은 나에게 공허한 시간을 남기고 또 남겨요

I fix my eyes on this reward
나는 나의 시선을 이 상에 고정시켜요

The world behind me now and You before
내 뒤에 있는 이 세상과 그 전부터 있었던 당신 


Chorus

I count my blessings one by one
나의 복을 하나 하나 셌어요

Your goodness in my life
당신의 선하심에 제 삶 속에 들어와있어요 

How could I ask for more?

제가 어떻게 더 바랄 수 있을까요?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If You are all I have
당신이 내가 가진 모든 것이라면

I know that I will find
나는 내가 깨달을 것을 확신해요

That You are all I need
당신은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걸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So let my life be freely spent
그러니 내 삶이 자유를 갖고 살게 해주세요

For what only, only You can give
오직 오직 주만이 주실 수 있는 

My richest gain I count as loss
내 자신에게 이득은 잃는 것입니다 

When I survey the wonder of the cross
제가 십자가의 경이로움 안에서 살아갈 때 말이죠

 

I count my blessings one by one
제가 받은 축복을 하나 하나 세어 봐요

Your goodness in my life
당신은 내 삶의 선하심이에요

How could I ask for more?
제가 어떻게 더 바랄 수 있을까요?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If You are all I have
당신이 내가 가진 모든 것이라면

I know that I will find
나는 깨달을 것을 확신해요

That You are all I need
당신이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것을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Nothing else, nothing else
그 어떤 것도

Nothing else will ever satisfy
다른 어떤 것으로부터 만족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No one else, no one else
그 누구도

No one else will ever satisfy
다른 누구로부터 나를 더 만족시키지 못해요

There's nothing else
그 어떠한 것도 없습니다 

There's nothing else that will ever satisfy
나를 더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There's no one else, no
그 누구도 없습니다, 그 누구도 

There's no one else
그 누구도 없습니다

 

I count my blessings one by one
나의 복을 하나 하나 셌어요

Your goodness in my life
당신은 내 삶의 선하심이에요

How could I ask for more?
제가 어떻게 더 바랄 수 있을까요?

In You, I'm satisfied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If You are all I have
당신이 내가 가진 모든 것이라면

I know that I will find
나는 깨달을 것을 확신해요

That You are all I need
당신이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걸

In You, I'm satisfied, oh
당신 안에서 나는 만족해요

You satisfy my soul (nothing else)
당신은 제 영혼을 만족시켜줘요

My soul (nothing else)
내 영혼을(아무것도)

Oh, yes, You do (nothing else will ever satisfy)
맞아요 (다른 아무것도 날 만족시키지 못해요)

You satisfy my soul (no one else)
당신이 제 영혼을 만족시켜줘요(다른 누구도)

My soul (no one else)
내 영혼을(다른 누구도)

Oh, yes, You do (no one else will ever satisfy)
맞아요 (다른 누구도 날 만족시키지 못해요)

 

Nothing else, nothing else
그 어떤것도

Nothing else will ever satisfy
그 어떤 것도 날 만족시키지 못해요

No one else, no one else
그 누구도 

No one else will ever satisfy
그 누구도 날 만족시키지 못해요


 이번 곡 Chris Tomlin - Satisfied 잘 들으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찬양 가지고 상큼하게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