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8

오늘은 비가 오네요… 저 빗물이 포도주가 될 수 있을까?......
영어로하면 ‘water to wine...’

 

안녕하세요!!! 여러분 John CCM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혹시 여러분 성경에 물이 포도주가 되는 사건을 아시나요?
그 기적의 일을 풀어낸 색다른 찬양이 있었습니다!

바로 Hillsong United 의 ‘water to wine’입니다! 
2017년에 나온 ccm인데 해석본이 없더라고요...ㅠㅠ

정말 한국에서 느끼기 힘든 그런 느낌의 CCM입니다 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Hillsong United - Water to wine


 

Hillsong United - “water to wine” 

Everlasting
영원한

So infinite in wildest love
순결한 사랑 안에 영원히

My soul thirsts for the things above
이 땅의 것들이 아닌 영원한 것에 목마른 나의 영혼

Turn this water into wine
물을 포도주로 바꾸신 기적을 저에게도 주소서

Blood and water
피와 물

The mercy flowing from Your side
당신으로부터 흐르는 자비 

A river made of endless light
끝없는 빛으로 이루어진 강

When my heart was running dry
내 심장이 말라버리고 있을 때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예요

Stay in Your love
당신의 사랑 안에 머무를거예요

As long as life within me I'll remain
제 안에 생명이 남아있는 한

In who You are Lord
당신 안에 남을 거에요

Take this wineskin
이 부대를 가져가세요

My spirit bursts for something new
내 영혼이 새로운 것을 갈구해요 

There's nothing I want more than You
당신보다 제가 원하는 것은 없습니다

'Cause only You can satisfy
당신만이 저를 만족시키시기에

So I'll stay
그러니 저는 머무를 거에요

I'll stay in Your love
당신의 사랑 안에 머무를거에요

As long as life within me I'll remain
제 안에 생명이 남아 있는 한 

In who You are Lord
당신 안에 남을거에요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에요

Stay in Your love
당신의 사랑 안에 머무를거에요

In the vintage of Your heart
변치 않는 당신의 마음 안에서

Lord only You could satisfy me
당신만이 저를 만족시키시기에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에요

Fixed within Your life
당신의 생명에 고정되어

A branch within Your vine
포도나무이신 당신의 가지가 되어

Apart from You Lord I've got nothing
당신과 떨어져서는 아무것도 가진게 없습니다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에요

I will stay within Your hold
저는 당신의 붙잡음 안에 머무를거에요

I know You'll never let me go
당신이 저를 결코 버리지 않을 것을 압니다 

And my soul it runs with mercy
나의 영혼은 은혜 안에 삽니다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에요

Stay in Your love
당신의 사랑 안에 머무를거에요

I'll stay where You are
당신이 있는 곳에 머무를거에요

As long as life remains
제 안에 생명이 있는 한 

So I'll stay
저는 머무를거에요

Stay with You
당신과 함께 머무를거에요

I'll never walk away
저는 절대 떠나지 않을 거예요

I'll never be the same
다시는 전과 같지 않을 거예요

Turn this water into wine
이 물을 포도주로 바꿔주소서

I know You love me Lord
당신이 저를 사랑하시는 것을 알아요

I know You love me Lord
당신이 저를 사랑하시는 것을 알아요

I know You love me Lord
당신이 저를 사랑하시는 것을 알아요

I know You love me Lord
당신이 저를 사랑하시는 것을 알아요

Let Your Spirit transform my soul
성령님 저의 영혼을 새롭게 해주세요

Your Spirit awakens me
성령님 저를 새롭게 해주세요

Your Spirit sets me free
성령님 저를 자유롭게 해주세요

And for all I'm yet to know
아직 모든걸 알지 못하지만

I know You'll never let me go
당신이 저를 결코 버리지 않을 것을 압니다 

I know You love me
당신이 저를 사랑하시는 것을 압니다 

I know You love me so
당신이 저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것을 압니다 

I know what love means It's who You are
나는 그 사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압니다. 그건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여러분 잘 들으셨나요? 
우리를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우리는 그 안에 머물러야 함을 알게 됩니다.
물과 같은 우리를 포도주로… 
 Water to Win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