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6

안녕하세요 ^^ 다시 돌아온 JOHN 쌤과 아이들입니다.

저희가 소개드릴 찬양은 바로,
Unspoken의 Walking Away 라는 찬양입니다아아아ㅏㅏㅏ!!

같이 Unspoken- Walking Away 들으러 가보실까요 ?


 

Everything I ever wanted
내가 원했던 모든것

It was there within my reach
내 손이 닿을 수 있는곳에 있어요

I spent all I had to get it
내가 가진 모든 것들을 사용했어요

And found it wasn't what I need
그리고 내게 필요한게 아니라는걸 발견했어요

I'm walking away from the trouble
나는 죄로부터 도망치고 있어요

Walking away on the double
죄로부터 도망치고 있어요

Cutting the ties, leaving behind the old life
인연을 끊고, 옛 삶을 뒤로 하고

I'm walking into a brighter light
나는 예수님께로 다가가요

Finding it all in You this time
이번에는 당신 안에서 모든 것을 찾아요 

I'm crossing the line, fixin' my eyes on paradise
나는 선을 넘어서 이제 천국을 바라봐요

I'm walking away
나는 걸어가고 있어요

You've led me out of my darkness
당신은 나를 어둠(죄)에서 인도해냈어요

You fill my lungs again with air
나에게 숨을 다시 불어 넣어 주셨어요

With peace beyond my understanding
내 생각을 넘어선 평화로

And now nothing will compare
이제 아무것과도 비교할 수 없어요

I'm walking away from the trouble
나는 죄로 부터 멀어지고 있어요

Walking away on the double
죄로부터 도망치고 있어요

Cutting the ties, leaving behind the old life
사람들과의 관계를 끊고,  내 옛 삶을 뒤로 한 채로

I'm walking into a brighter light
나는 빛으로 나아가요

Finding it all in You this time
당신의 시간 안에서 모든것을 찾아요

I'm crossing the line, fixing my eyes on paradise
나는 천국을 바라보며 선을 넘어요

I'm walking away
나는 걸어가요 

Pressing on, pressing on forward
나아갈 거에요 앞으로 나아갈게요 

Looking up, looking up toward the prize
바라봐요, 주실 상을 바라봐요

Pressing on, pressing on forward
나아갈 거에요 주님께 나아갈거에요 

(Pressing on, pressing on and on)
Pressing on, pressing on forward
나아갈 거에요 앞으로 나아갈게요

Looking up, looking up toward the prize
바라봐요, 상을 바라봐요

Pressing on, pressing on forward
나아갈 거에요 주님께 나아갈거에요

I'm walking away from the trouble
나는 죄로부터 멀어지고 있어요

Walking away on the double
죄를 피하고 있어요

Cutting the ties, leaving behind the old life
인연을 끊고, 오랜 삶을 뒤로 하고

I'm walking into a brighter light
나는 밝은 빛으로 주님께 나아가요

Finding it all in You this time
이 시간에는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을 찾아요

I'm crossing the line, fixing my eyes on paradise
나는 천국을 바라보면서 선을 넘어가요

I'm walking away, I'm fixing my eyes
나는 죄로부터 멀리하여, 나의 시선을 주님께 드려요

I'm walking away, I'm fixing my eyes
나는 죄로부터 멀어지게 하여, 내 시선을 주님께 드려요

I'm walking away, I'm fixing my eyes
나는 죄로부터 멀리 떨어지게 하여, 나의 시선을 주님께 드려요


어떠셨나요~???
저는 Unspoken의 Walking Away 노래 중 첫 도입 부분인 딴딴단 따라 단단단단~~♫♪  
부분이 가장 인상적이었답니다.
여러분에게도 인상깊은 노래였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HR, EY, HE, SB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