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

안녕하세요 죤쌤과 아이들입니다~~~

저희가 오늘 소개할 곡은 Building 429 - Where I Belong입니다~


 

Building 429 - Where I Belong



Sometimes it feels like I'm watching from the outside
가끔 누군가 나를 밖에서 지켜보는 것 같은 기분을 느껴요

Sometimes it feels like I'm breathing, but am I alive?
가끔 내가 숨쉬는 것을 느끼지만 나는 살아있나요?

I will keep searching for answers that aren't here to find
난 찾는 것이 이곳에 있지 않는 답을 위해 계속 찾을 것이예요

All I know is I'm not home yet
나는 내가 아직 내 본향에 가지 못했다는 걸 알아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Take this world and give me Jesus
세계를 가져가시고 예수님을 주세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So when the walls come falling down on me
어려움들이 나에게 떨어질 때 

And when I'm lost in the current of a raging sea
격렬한 바다에서 길을 잃을 때

I have this blessed assurance holding me
나는 나를 붙잡아주시는 축복을 받는 확신을 가지고 있어요

All I know is I'm not home yet
나는 내가 아직 내 본향에 가지 못했다는 걸 알아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Take this world and give me Jesus
세계를 가져가시고 예수님을 주세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When the earth shakes
언젠가 지구가 흔들릴 때

I wanna be found in you
주님이 나를 찾아주시기를 원해요

When the lights fade
언젠가 빛이 바랠 때

I wanna be found in you
주님이 나를 찾아주시기를 원해요

All I know is I'm not home yet
나는 내가 아직 내 본향에 가지 못했다는 걸 알아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Take this world and give me Jesus
세계를 가져가시고 예수님을 주세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All I know is I'm not home yet
나는 내가 아직 내 본향에 가지 못했다는 걸 알아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Take this world and give me Jesus
세계를 가져가시고 예수님을 주세요

This is not where I belong
이것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예요



Where I belong
내가 꼭 있어야 할 곳

where I belong
내가 있어야 할 곳

Where I belong
내가 있어야 할 곳

where I belong
내가 거할 곳


Building 429 - Where I Belong라는 곡을 잘 듣고 오셨나요?
들으시면서 우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기억하게 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