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8

안녕하세요~(^0^)/

JOHN CCM의 john쌤과 아이들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이번에 저희가 새로운 곡을 가지고 왔어요~

이 노래는   Love Won't Let Me Down_hillsong young & free   인데요!

세상에서 내가 버려진 것만 같고 혼자인 것만 같을 때 들으면 좋은 ccm이에요~

그럼 이제 들으러 가볼까요~?


 

Love Won't Let Me Down_hillsong young & free



When I was searching
내가 찾을 때

Your love was never far
당신의 사랑은 결코 멀리 있지 않았어요

You made a way to get to me
당신은 제게 다가올 길을 만드셨죠

You were the whisper
당신은 속삭이고 있어요

Leading me to Your heart
당신의 마음으로 나를 이끌어요

Forever I belong to You
나는 영원히 당신 곁에 있어요

Now I can see clearly
이제 잘 보여요

My God You are for me
날 위하시는 하나님이라는 것을요

You won't let go
당신은 나를 놓지 않을 거예요

 

Your love won't let me down
당신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And I know it's true
그리고 그것만이 진실이라는 걸 알아요.

Yeah, I know that Your love is all around
난 알아요 당신의 사랑은 모든 곳에 있다는 걸

I believe in You Holding on to You
난 당신이 나를 붙잡고 있음을 믿어요

Holding on and I know You will never fail
내가 붙잡는다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요

I want all of You
나는 당신의 모든 것을 원해요

You never change
당신은 절대 바뀌지 않죠

Your love won't let me down
당신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Love won't let me down
사랑은 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Love won't let me
사랑은 절대

Love won't let me
사랑은 절대



Right when I need You
맞아요 제가 당신을 필요로 할 때

You listen as I pray
당신은 제가 기도할 때 들으셨죠

You'd leave the ninety-nine for me
당신은 아흔아홉의 양을 들에 남기시고 나를 찾으시죠 

You paint the sky with Promises of Your grace
당신은 약속과 당신의 은혜로 하늘을 채우셨죠

So I would find my way to You
그래서 저는 당신에게로 가는 길을 찾았어요

Now I can see clearly
이제 잘 보여요

My God You are for me
날 위하시는 하나님

You won't let go
당신은 나를 놓지 않을 거예요

 

Your love won't let me down
당신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And I know it's true
그리고 그것만이 진실이라는 걸 알아요.

Yeah, I know that Your Love is all around
난 알아요 당신의 사랑은 모든 곳에 있다는 걸

I believe in You Holding on to You
난 당신이 나를 붙잡고 있음을 믿어요

Holding on and I know You will never fail
내가 붙잡는다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요

I want all of You
나는 당신의 모든 것을 원해요

You never change
당신은 절대 변하지 않아요.

Your love won't let me down
당신의 사랑은 절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Love won't let me down
사랑은 절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아

 

 

Love won't let me
사랑은 절대

 

Love won't let me
사랑은 절대

 

 

Holding on and I know You will never fail
내가 붙잡는다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요

I want all of You
나는 예수님의 모든 것을 원해요

 

You never change
당신은 절대 변하지 않아요

 

Your love won't let me down
당신의 사랑은 절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Love won't let me
사랑은 절대


​잘 들으셨나요?
저는  Love Won't Let Me Down_hillsong young & free  듣고 위로를 많이  받고 제 삶을 돌아보게 되었어요.

인간은 변덕스러워서 하나님께 다가가다가도 멀어지며 왔다 갔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한결같이 우리 옆에서 계셔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함께 있어주심에 너무 감사하고 눈물이 났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셨나요?

오늘 하루도 주님 안에서 주님과 동행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라요!

지금까지 john 선생님과 아이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