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안녕하세요 죤쌤과 아이들입니다!

오늘 저희가 소개할 곡은 the afters의 it all starts now 라는 곡입니다~
같이 들으실까요??


 

The Afters - It all starts now



For so long, I have my dreams upon a shift
긴시간 동안, 난 변화에 관한 내 꿈을 가지고 있었어요. 

"One of these days, I'll dust them off, " I told myself
"이러한 날들 중에서, 나는 그것들을 떨쳐낼 것이다" 라고 나 스스로 말했어요. 

But life keeps on going, and times keeps on rolling away
하지만 삶은 지속되고, 시간은 계속 흘러가요. 

Another day, another year around the sun
새로운 날들, 새로운 해가 반복되고 있어요.

And all the things I'd like to do keeps stacking up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은 계속 쌓이고 있어요. 

But I keep on going and times keeps on rolling away, (Ay)
하지만 삶은 지속되고, 시간은 계속 흘러가요. (예이)

But it's all about to change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곧 변할거에요

Cause my time is coming
내가 곧 변할 것이기 때문이죠

 

It all starts now
이 모든 것들은 지금 시작이야!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모든 것들이 시작되요. 

The stars are waiting
별들은 기다리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모든 것들이 시작돼요. 

(Oh)
오오오오

(Oh)
오오오오

 

With every breath I'm gonna take, I'll see it out
내가 숨 쉴 때마다, 나는 경험할 것이에요. 

And every fear that in my way, I'll take it down
그리고 내 길에 있는 모든 두려움들은 내가 다 끌어낼 거에요.

And I'll keep on fighting
그리고 나는 싸울 거에요. 

Cause I know I'm finding a way. (Ay)
나는 내가 길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에요. (예이)

But I could feel the change
하지만 나는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And my time is coming
그리고 내 시간은 다가오고 있어요. 

It all starts now
이 모든 것들은 이제 시작되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모든 것들이 시작돼요. 

 

The stars are waiting
별들은 기다리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모든 것들이 시작돼요.  

(Oh)
오오오오

 

(Oh)
오오오오

I got the fire
나는 성령을 가졌어요. 

(Oh)
오오오오

I'm going higher
나는 더 높이 올라갈 거예요. 

(Oh)
오오오오

I got the fire
나는 성령을 가졌어요. 

(Oh)
오오오오

I'm going higher
나는 더 높이 올라갈 거예요. 

Higher
더 높이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모든 것들이 시작되요. 

The stars are waiting
별들은 기다리고 있어요. 

I'm on my way up
나는 내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이 모든 것들은 시작되고 있어요. 

(Oh) (I'm on my, on my way.)
오오오오 (나는 나의, 나의 길을 가고 있어요)

(Oh) (I'm on my, on my way.)
오오오오 (나는 나의, 나의 길을 가고 있어요)

It all starts now
이 모든 것들은 시작되고 있어요.

(Oh) (I'm on my, on my way.)
오오오오 (나는 나의, 나의 길을 가고 있어요)

(Oh)
오오오오

It all starts now  
내 모든 변화는 지금 시작돼요!


잘 들으셨나요??
노래 The Afters - It all starts now를 들으시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죤쌤과 아이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