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토비맥에 Beyond Me 이에요.

벌써 4월이 지나고 5월이 되었어요.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죠?

하루가 모르게 시간이 빨리가는 요즘,

높고 위대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토비맥에 Beyond Me를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바쁜 삶에 지쳐 힘들어하고 있을 때

내가 가야 할 곳으로 데려다주시는 하나님을 생각하며

토비맥에 Beyond Me를 들어봅시다!

 

 

Beyond Me - 나를 넘어

Call it a reason to retreat

회피하는 이유를 말해봐요

I got some dreams that are bigger than me

내가 가진 꿈들은 나보다 크죠

I might be outmatched outsized the underdog in the fight of my life

내가 문제라서 매칭 안되고 사이즈도 안 맞고, 내가 내 인생 싸움에서 약자로라는 것을

Is it so crazy to believe

그렇게도 믿는게 어려운가요?

That you gave me the stars put them out of my reach

당신은 별이 내가 닿을 수 없는 곳에 주었고

Call me to waters a little too deep

바다를 나보다 더 깊게 만드셨고

Oh I've never been so aware of my need

오 나는 내가 꼭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You keep on making me see

당신은 그런 날 계속 보게 하시죠.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저보다 훨씬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저는 감히 다 이해할 수 없지요.

Yeah it's out of my league

나의 수준 이상이십니다.

It's way beyond me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위대하십니다.

Anything that I got the strength to do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더라도

In over my head keeps me countin' on you

나보다 위대한 주님을 바라봅니다.

I'm leaving the sweet spot sure shot tradin' it all for the plans you got

달콤한 곳과 확실한 곳을 버리고 당신의 계획에 뛰어듭니다.

Is it so crazy to believe

그렇게도 믿는게 힘들까요?

That you gave me the stars put them out of my reach

당신은 별이 내가 닿을 수 없는 곳에 주었고

Call me to waters a little too deep

바다를 나보다 더 깊게 만드셨고

Oh I've never been so aware of my need

오 나는 내가 꼭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You keep on making me see

당신은 그런 날 계속 보게 하시죠.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저보다 훨씬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저는 감히 다 이해할 수 없지요.

Yeah it's out of my league

나의 수준 이상이십니다.

It's way beyond me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위대하십니다.

You take me to the place where I know I need You

당신은 내가 가야 할 곳으로 데려갑니다. 주님이 필요합니다.

Straight to the depths that I can't handle on my own

내 힘으로 감당 할 수 없는 깊은 부분까지 데려갑니다.

And Lord I know, I know I need You

그리고 하나님 나는 압니다 나는 압니다 내가 주님이 필요함을

So take me to Your great

그래서 나를 당신의 위대함으로 데려가

Take me to Your great unknown

당신의 신비롭고 위대한 곳으로 나를 데려가 주세요

It's way beyond me, way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it's way beyond me, way way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Yeah, You gave me the stars, put them out of my reach

맞죠, 당신은 내가 닿을 수 없는 곳에 별들을 주셨고

Called me to waters just a little too deep

내가 생각하기 너무 깊은 물가로 나를 인도하셨고

Oh, I've never been so aware of my need

오, 나의 진정한 필요를 생각해본 적이 없었네요

Yeah, you keep on making me see

맞아요, 그래서 당신은 계속 나를 보라고 하시죠.

It's way beyond me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Yeah, it's out of my league (it's way beyond me)

나의 수준 이상이십니다.

It's way beyond me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it's way beyond me)

주님은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It's way beyond me

제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십니다.

You take me to the place where I know I need You

당신은 내가 가야 할 곳으로 데려갑니다. 주님이 필요합니다.

Straight to the depths that I can't handle on my own (it's way beyond me)

내 힘으로 감당 할 수 없는 깊은 부분까지 데려갑니다.

You take me to the place where I know I need You

당신은 내가 가야 할 곳으로 데려갑니다. 주님이 필요합니다.

Oh take me to Your place

오, 주님 나를 당신의 자리로 데려가세요.

Take me to Your great unknown

당신의 거룩한 자리로 나를 이끌어 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