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7

 

신데렐라가 찬양??

이 찬양을 처음봤을때 든 생각 이였습니다.

무슨 내용일지 궁굼한 마음으로

Steven Curtis Chapman의 CINDERELLA를 감상해 주세요!!

 

"CINDERELLA" - Steven Curtis Chapman 가사

She spins and she sways to whatever song plays

그녀는 음악 장단에 맞춰 춤을 추고 있네요

Without a care in the world

세상의 걱정 없이-

And I'm sitting here wearing the weight of the world on my shoulders

그리고 나는 세상의 무게를 어깨에 짊어지고 앉아있어요

It's been a long day and there's still work to do

하루는 참 길고, 일할건 아직 남아있어요

She's pulling at me saying "Dad I need you

근데 그녀가 날 당기며 나에게 말해요 “아빠, 난 아빠가 필요해요”

There's a ball at the castle and I've been invited

성에는 무도회가 있고 난 초대받았어요

And I need to practice my dancin'

그리고 나는 춤을 연습해야해요

Oh please, Daddy, please!"

오, 제발, 아빠, 제발요!

So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그래서 나는 신데렐라와 함께 춤을춰요

While she is here in my arms

그녀가 내 품에 안기며-

'Cause I know something the prince never knew

왜냐하면 난 왕자가 알지못하는 걸 알고있거든요

Oh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오 나는 내 딸 신데렐라와 춤을 출꺼에요

I don't want to miss even one song

한 곡도 빠지지 않고-

'Cause all too soon the clock will strike midnight

시계가 곧 자정을 가리킬꺼고

And she'll be gone

그리고 그녀는 사라지겠지요

She says he's a nice guy and I'd be impressed

딸이 왕자가 참 좋은 남자라고 말하고 내가 감동받을 것이라고 말하죠

She wants to know if I approve of the dress

그녀는 자기가 입은 드레스가 괜찮은지 알고 싶어해요

She says, "Dad, the prom is just one week away

그녀가 말하길, “아빠, 무도회가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And I need to practice my dancin'

그리고 나는 춤을 연습해야해요

Oh please, Daddy, please!"

오 제발, 아빠, 제발요!

So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그래서 나는 신데렐라와 함께 춤을춰요

While she is here in my arms

그녀가 내 품에 안기며-

'Cause I know something the prince never knew

왜냐하면 난 왕자가 알지못하는 걸 알고있거든요

Oh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오 나는 내 딸 신데렐라와 춤을 출꺼에요

I don't want to miss even one song

한 곡도 빠지지 않고-

'Cause all too soon the clock will strike midnight

시계가 곧 자정을 가리킬꺼고

And she'll be gone

그리고 그녀는 사라지겠지요

She will be gone

그녀는 떠날거야...

But she came home today with a ring on her hand

또 그녀는 어느날 손에 반지를 낀채 돌아왔어요

Just glowing and telling us all they had planned

그들이 계획한 모든 것을 말하며 빛나는 반지를 보여주었죠

She says, "Dad, the wedding's still six months away

그녀는 말했어요 “아빠, 결혼이 6개월 남았어요”

But I need to practice my dancin'

“그리고 나 춤연습이 필요해요”

Oh please, Daddy, please!"

“오, 제발, 아빠 제발요!”

So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그래서 나는 신데렐라와 함께 춤을춰요

While she is here in my arms

그녀가 내 품에 안기며-

'Cause I know something the prince never knew

왜냐하면 난 왕자가 알지못하는 걸 알고있거든요

Oh I will dance with Cinderella

오 나는 내 딸 신데렐라와 춤을 출꺼에요

I don't want to miss even one song

한 곡도 빠지지 않고-

'Cause all too soon the clock will strike midnight

시계가 곧 자정을 가리킬꺼고

And she'll be gone

그리고 그녀는 사라지겠지요

----------------------------------------------------------------------------------------------------

여기서 'I'의 아버지는 하나님 아버지를 지칭하겠지요.

밤 12시 '땡!'하면 신데렐라가 사라지는 비밀은 아버지만 알고 계시죠.

아버지는 다 알고 계시지만도 사랑하는 딸과 춤을 연습시켜줍니다.

그만큼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죠...

Steven Curtis Chapman 찬양사역자의 찬양가사는 참 깊이가 있어요.

이 분에 대해서 조사도 좀 해보았습니다^^

 

이번 아티스트는 스티븐 커티스 채프먼 (Steven Curtis Chapman) 라는 미국 가수입니다.

 

출생 1962년 11월 21일, 미국

데뷔 1987년 1집 앨범 [First Hand]

수상 제35, 36, 42, 47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팝 가스펠 앨범상

Genres Contemporary Christian music

Instruments Vocals, guitar

역대 발매 앨범들

2007년 [This Moment]

2005년 [All I Really Want for Christmas]

2005년 [The Abbey Road Sessions - The Walk]

2004년 [All Things New]

2003년 [Christmas is all in the Heart]

2003년 [All About Love]

2001년 [Declaration]

 

Steven Curtis Chapman 의 CINDERELLA 관련 정보

 

미국 테네시 주에 일어난 실제의 이야기는 열일곱 살 먹은 오빠가 차를 몰고 집으로 들어 오는데 반가운 마음에 갑자기 뛰어든 다섯 살짜리 여동생을 미처 피하지 못해 치어 죽었다. 또 그 광경을 본 아버지 스티븐 커티스 채프만이었다.

이런 평온한 가정에 어느 날 갑자기 닥쳐 온 사연은 기가 막히고 슬픈 사연이 아닐 수 없다. 장본인이 바로 그래미상을 수상한 스티븐 커티스 채프만 (steven curtis chapman)과 그 아들 will과 중국에서 입양된 딸 'sue'의 이야기다. 아버지 채프만은 사고가 난 딸을 차로 병원으로 가기 전 망연자실해 서 있는 아들에게 차의 창문을 내리고 "will' 아빠는 너를 여전히 사랑한다.”고 힘껏 외친 후에 아빠와 아들 'will' 은 병원으로 무조건 뛰기 시작했다.

아들은 집에 들어가기 싫었고 가족으로부터 도망가고 싶다는 마음뿐이었다. 정신 없이 뛰고 있는데, 형과 여동생이 그를 쫓아와 붙잡고 진정시켜 집으로 인도했다. 이런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오빠는 가족과 아빠를 통해 너무나 큰 사랑을 알게 되었다. 가족의 얼굴을 도저히 볼 수 없어서 도망치려는 자신을 아빠는 그 정신 없는 경황 중에도 사랑한다고 말했고 형제들은 가정으로 바로 돌아 오게끔 배려해주었기 때문이다.

이날 tv 방송으로 전달되는 그 가족의 삶에는 오직 믿음으로 가혹했던 시련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렇다고 특별히 신령하고 거룩한 믿음이 아니었다. 그것은 모두 열심히 살아나가야 한다는 믿음이다. 믿음이란 많은 의심과 함께 살아가는 것이다. 어려움이 있었다고 고백하는 모습이었다. 그런데 비극이 있기 얼마 전에 'chapman'은 죽은 막내 딸 'sue'를 위해서 “신데렐라 아빠와 그의 공주의 사랑” 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작곡했었다.

사고 후 그는 노래를 도저히 부를 수 없었다.그러나 그런 아빠와 아들의 아픔을 전 가족이 서로 나눠지며 사정이 완전히 달라졌다. 여기서 멈추지 말고 그 노래를 계속 불러야 한다고 믿고 그렇게 해야한다. “모든 신데렐라 들과도 춤을 계속 추어야 한다.” 그리고 “나는 천국에서 'sue' 와도 춤을 출 것이다.”

비록 친부모도 모르고 세상에서 버림받았던 'sue' 는 양부모와 그 가족의 사랑 안에서 막내로 정착하려는 곳에 비명의 5살의 나이에 사고로 세상을 이별하고 참혹한 죽음이 되었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세상사람 들의 평가일 뿐일 지도 모른다.

“하나님은 'sue' 죽음이 남은 믿음으로 살게하는 아름다운 사랑의 열매를 맺게 해주었다”. 라고 했다. “우리가족이 비극의 주인공이 아니며 'sue' 고아 신데렐라가 아니라 천국에서 하나님의 딸 신데렐라로 부활할 것이다. 온 가족이 의문에 대한 답을 찾기 이전에 그분만 바라보면서 믿음으로 힘과 용기를 회복해 비슷한 환경과 어려움 이웃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겨야 한다고 마음을 모으며 고난과 슬픔을 서로 나누어 질 것이다. 온 가족의 각오이다.

사건의 가해자인 오빠의 아픔과 그리고 눈앞에서 목격한 부모의 슬픔을 결코 위로 받을 수 없다. 다만 우리 주님은 어떤 죄악도 당신의 보혈로 용서해 주시며 주님의 십자가 사랑이 이 환난을 이겨낼 수 있었다. “ 믿음은 당장 환난을 없애는 힘이 아니라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누라고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다”. 가족들은 입을 모았다.

출처-newspower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