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7

Sam Ock - Here I go 이 노래를 아시나요?

벚꽃과 개나리가 길거리를 장식하는 요즘
꽃 향기에서 봄 기운이 느껴지는데요ㅎㅎ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멜로디로
감미롭게 노래하는 Sam Ock의 곡입니다.

새학기 시작으로 지치고 쉬고싶을 때
들으면 힐링되는 노래 Sam Ock - Here I go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이 곡
추천드려요 ^ㅡ^

Here I Go - Sam Ock

-가사

Here I go, far away

내가 저 먼 곳을 간다

I'll keep running in this race

나는 이 경주를 계속 달린다

From my sin & from my shame

나의 죄와 부끄러움으로부터

I'm renewed, I'm not the same

나는 새롭게 되었고 ,전과 같지 않다

And i won't, won't look back

그리고 나는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cause Your grace keeps me on track

왜냐하면 당신의 은혜가 나의 길을 지키기 때문이다

My song will never cease

내 노래는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For in You I am free!

당신 안에서 나는 자유하기 때문이다

Ever before? yea, I need it more than that

예전에 말이야?맞아,그전에도 지금보다 더 많이 필요했다

My lifestyle's a backpack, tattered and black

나의 생활 방식은 낡을 대로 낡은 검은 배낭과 같다

It's wack... I mean it's like I'm hiding all the ugly bits

내 삶은 형편없다... 나의 못난 모습을 숨기는 것과 같다

Only showing new kicks, they ain't even the half of it

오직 새로운 부분만 보이려 하는데, 그 부분이 절반도 안된다

I'm mastering the art of plastering with white wash

나는 하얗게 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The pastor tells me that it's legalism and i'm lost

목사님은 내게 율법주의라고 말하고 길을 잃었다고 말한다

You're right... I'm circling around the sin and shame

당신이 맞다. 나는 죄와 부끄러움 속에서 계속 돌고 있다

It's hard to see the white with a canvas full of stains

캔버스에 가득한 얼룩 때문에 하얀 부분을 찾기 힘들다

But the rain already came, the gavel already fell

하지만 비는 이미 내렸고, 망치는 이미 떨어졌다

The Savior of the world took it all on himself

세상의 구원자가 혼자서 다 가져가셨다

To tell me that my struggle's already won

나에게 힘든 것을 이미 끝났다고 말했다

The gun was unloaded on the perfect one, the son of man

그분의 아들이 총을 맞아 총은 비어있다

I know in my weakness or fickle heart

나는 나의 연약함과 변하기 쉬운 마음을 안다

Everyday I'm given a new life, a new start

매일 나에게 새로운 삶과 시작이 주어진 것을 안다

‘cause i know my inheritance isn't from here

왜냐하면 나는 여기로부터 상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So watch me run to the future, without fear!

그러니 겁 없이 달려나가는 나를 꼭 지켜봐라!

Here I go, far away

내가 저 먼 곳을 간다

I'll keep running in this race

나는 이 경주를 계속 달린다

From my sin & from my shame

나의 죄와 부끄러움으로부터

I'm renewed, I'm not the same

나는 새롭게 되었고 ,전과 같지 않다

And i won't, won't look back

그리고 나는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cause Your grace keeps me on track

왜냐하면 당신의 은혜가 나의 길을 지키기 때문이다

My song will never cease

내 노래는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For in You I am free!

당신 안에서 나는 자유하기 때문이다

Every time it feels the same to me

매 시간 나는 같은 느낌이 든다

You tell me I'm loved, You tell me i'm free

당신은 나는 사랑 받고 있다고 말한다. 당신은 나는 자유 하다고 말한다

(but i do not feel it) and i know the crutch is my own helpless state

(근데 나는 그렇게 느끼지 않아) 그리고 목발은 나에게 도움이 안되는 상태다

of my own refusal to take Your grace

당신의 은혜를 거절한다

I'll keep no confidence in what i do

나는 내가 하는 것에 자신이 없다

I've known that you know me right through and through

나는 당신이 더 깊이깊이 나를 알기 때문이란 것을 알고있다

and i will now abandon my own throne

그리고 나는 내 왕좌를 버릴 것이다

to run to the light, won't you watch me go

빛으로 달리기 위해, 당신은 내가 가는 것을 꼭 지켜봐야한다

 

Here I go, far away

내가 저 멀리 간다

I'll keep running in this race

나는 이 레일을 계속 달린다

From my sin & from my shame

나의 죄랑 부끄러움으로부터

I'm renewed, I'm not the same

나는 새롭게 됬다 ,전과 같지 않다

And i won't, won't look back

그리고 나는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cause Your grace keeps me on track

왜냐하면 당신의 은혜가 나의 레일을 지킨다

My song will never cease

내 노래는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For in You I am free!

당신 안에서 나는 자유하기 때문이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지금까지 Sam Ock - Here I go 였습니다 ^ㅡ^

 

COMMENT